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겠다^^ 세계를 한 손에! Tip 대방출

by d1xyrmtomk0i 2020. 10. 20.

반가워요^^먀리꾸 이에요.반갑게도 저희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날씨가 맑은게 매우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ㅇ이번에 논의할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아하!! 근데 저두요 #세계를 한 손에! # # 를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람 진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세계를 한 손에!입니다.이 내용이 환경이 우울한 당신에게, 그리고 어쩌면 삶을 포기하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매우 기원합니다.언젠가 아래와같은 망상이 난 적 있을까요?난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세계를 한 손에!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먀리큐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1516년에 페르난도 왕이 죽고 난 뒤, 스페인의 왕위 계승권은 가톨릭 왕들의 딸인 후아나와 오스트리아 황제 막시밀리안 1세의 아들 펠리페 사이에서 낳은 카를로스에게로 넘어갔다.
그가 바로 스페인에서는 카를로스 1세, 신성 로마 제국에서는 카를로스 5세였다.
1519년, 막시밀리안 1세가 서거했습니다.
카를로스 5세는 할아버지의 뒤를 이어 합스부르크 왕조의 모든 영토를 물려받았습니다.
그리고 할머니 마리아 데 보르고냐로부터는 플랑드르와 프랑크 공국 및 보르고냐 백작령을, 외할아버지인 페르난도 왕으로부터는 카스티야-아라곤 연합 왕국과 나폴리, 시칠리아 및 세르데냐 등의 이탈리아 영토를, 외할머니인 이사벨라 여왕으로부터는 카스티야 왕국과 신대륙 및 아프리카 등의 해외 영토를 물려받았습니다.
즉 카를로스 5세는 스페인과 유럽의 주도권은 물론이고, 신대륙의 통치권과 함께 멕시코와 볼리비아, 페루에서 금광과 은광 채굴권까지 장악했던 것입니다.
더 나아가 발보아가 1513년에 발견한 태평양과 필리핀까지도 그의 영토가 되었다.
이처럼 카를로스 5세는 근대에 존재했던 모든 제국들 중에서 가장 거대한 제국을 지배했는데, 이전의 그 누구도, 심지어 로마의 황제들조차도 그렇게 거대한 영토와 다양한 민족, 그리고 풍부한 재화를 한 손에 거머쥐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세계를 한 손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마리큐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